농구 핸디캡배팅 노하우
농구 핸디캡배팅 노하우 익히기
스포츠배팅의 농구 배팅은 다른 스포츠와 달리 접근하기 쉽고 어느 정도 쉽게 결과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배팅 통계적으로 말하면 농구 핸디캡 배팅은 확률이 가장 높고 이길 가능성이 많습니다.
농구배팅의 핸디캡 기준과 배팅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농구 핸디캡
핸디캡은 강팀과 약팀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특정 팀에 핸디캡을 부여하여 승률 50/50을 적용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승/패 및 언오버가 아닌 핸디캡을 적용하는 승/패 핸디캡 배팅 방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농구 핸디캡 기준
핸디캡의 기준점은 매 경기 상황에 따라 수많은 변수로 인해 계속 바뀌기 때문에 다양한 변수에 대한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농구에 오랜 시간 배팅을 했다면 기준점을 정하는 능력이나 요령이 있지만,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자에게는 어떤 기준점이 좋은 배팅인지 판단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제 각 농구 핸디캡 기준점에 대한 어떤 기준점이 높은 승률과 연관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5점 : 양 팀의 전력차이가 거의 없을 때
5~7점 : 통계적으로 농구 핸디캡 적중률이 가장 높은 기준점이지만 수율은 다소 나쁨.
7~10점 : 점수차이가 커서 위험하지만 대신 수익률이 가장 높은 기준점이다.
10 이상: 농구 핸디캡 베팅에서 농구 분석만큼 자신을 따라할 사람이 없다는 확신이 없으면 접근하기 어려운 기준점.
4개의 기준점으로 나눌 때 5~7 / 7~10 2개의 기준점(핸디캡)에 베팅하는 것이 농구 핸디캡의 핵심입니다.
두 가지 기준점에 대한 판단으로 개인의 베팅 성향에 따른 간단한 분석과 명확한 기준이 필요합니다.
♣ 기준점 지우기
⇒ 5~7점 핸디캡 임계값의 경우 판정 조건
홈팀 정기 배당금 지급 / 원정팀 배당금 3배 이상 지급(승/패 기준)
홈팀의 최근 5경기 승률이 60% 이상인 경우
⇒ 7~10 핸디캡 임계값의 경우 판정 조건
홈팀 정기 배당금 지급 / 원정팀 배당금 4배 이상 지급(승/패 기준)
홈팀의 최근 5경기 승률이 60% 이상인 경우
– 이 두 가지 조건이 충족되면 홈팀 핸디캡 승리에 배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핸디 언더 오버 기준점 결정
실시간 농구 배팅은 핸디 언오버 기준점과의 싸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농구 경기에는 승패를 떠나 언더오버 영역을 신의 영역으로 믿지 않는 배터가 많습니다.
이러한 과소 기준점을 확인할 때마다 배당률 제작자가 기준점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설정하는 것에 감탄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기준점에 속지 말고 각 팀의 특성과 호환성을 잘 이해하고 배팅하십시요.